이번에 나코에서 드로우 하는거 좀 바꿔야할듯..
보니까 저만 그런게 아니고 대체로 많은 사람들이 그런 현상을 겪은거 같은데
이런건 그냥 유지보다 개선을 해야한다고 봄..
오히려 이전이 업자들은 많았어도 차라리 드로우를 하는 방향성이 맞았다고 봄..
하얀꼬리 쪽지보내기 회원정보 아이디 검색 쪽지보내기 회원정보 아이디 검색 2026.05.24
하얀꼬리 쪽지보내기 회원정보 아이디 검색 2026.05.24